본문 바로가기

삿포로 오타루 오르골당 오르골 가격 내돈내산 후기

여행 러버 2025. 5. 1.
반응형

삿포로 오타루 오르골당 오르골 가격 모두 알아보자

많은 분들이 삿포로 여행을 가게 되면 기본적으로 비에이와 오타루에도 방문하게 되는데, 그 중에서 가장 많이 가는 곳 중 하나는 바로 오타루 오르골당입니다. 이곳은 굉장히 다양한 오르골 종류들을 만날 수 있고, 특히 한국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이곳만의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굉장히 많습니다.

 

고급스러운 오르골 모습

 

오타루 오르골당 본관에 대한 모든 것

이번에 소개해드릴 장소는 바로 삿포로 오타루 오르골당 본관입니다. 물론 2관도 있기는 하지만 아무래도 볼거리나 오르골의 종류 자체는 본관이 더욱 많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곳으로 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위치 및 운영 시간

만약 삿포로 오르골당으로 가게 된다면 위치와 운영 시간 등에 대해서 꼼꼼히 따져 보고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코스 중 하나는 오타루역에 내려서 삼각시장을 먼저 둘러본 다음, 본관부터 시작해서 운하로 쭉 가며 관람하는 것입니다.

  • 주소 : 4-1 Sumiyoshicho, Otaru, Hokkaido 047-0015 일본
  • 영업시간 : 매일 09:00 - 18:00

 

주차 정보

만약 렌트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자연스럽게 주차장을 먼저 찾으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런 분들께서는 오르골당 본관 바로 옆에 있는 주차장을 이용하는 것이 하루종일 주차하기에 가장 적합하기 때문에 이곳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름은 Shouwa Park입니다.

  • 주차장 이름 : Shouwa Park
  • 요금 : 30분에 200엔 / 24시간에 700엔

삿포로 렌트카 저렴하게 대여하는 방법

 

오르골당 본관 바로 옆 가성비 주차장 1오르골당 본관 바로 옆 가성비 주차장 2

 

오타루 오르골당 탐방기

지금부터는 삿포로 오타루 오르골당으로 가실 분들을 위해 제가 직접 보고 온 다양한 오르골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참고하셔서 여러분들도 마음에 드는 종류를 미리 골라 보시는 것도 좋으며, 사진에서 보이는 것의 10배 이상으로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으니 참고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모노 입은 오르골기모노 입은 오르골 확대

 

기모노 오르골

가장 첫 번째로 보여드리는 디자인은 일본의 전통의상인 기모노를 입고 있는 여인 디자인의 오르골입니다. 위의 인형은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아래의 판이 다양하기 때문에 특색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의 오르골 1다양한 캐릭터 디자인의 오르골 2고양이 디자인의 오르골피아노 디자인의 오르골

 

캐릭터 혹은 고양이 디자인의 오르골

사실 제가 가장 눈여겨 보았던 것은 고양이 오르골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르골 가격이 만만치 않습니다. 4,400엔이었기 때문에 현재 환율로 하면 약 44,000원 정도 하는 것으로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곳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대가 40,000원대라고 생각하시면 되며, 정말 비싼 것은 몇 십 만원이 넘기도 합니다.

 

큰 인형 디자인의 오르골속이 보이는 디자인의 오르골무려 99,000엔의 오르골

 

비싼 오르골들

지금부터는 제법 비싸 보이는 고르골들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첫 번째 사진에서 보시면 7,000엔 이상 하는 것들도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따지면 오르골 가격만 70,000원 이상임을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사진 역시 하나의 7,040엔으로 볼 수 있는데, 지금의 환율로 보면 70,400원이라는 가격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의 오르골 가격은 정말 비싼데, 하나에 99,000엔, 즉 990,000원이라는 가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마치며

이번에 다녀온 삿포로 오타루 오르골당은 굉장히 재미있던 시간이 되었습니다. 특히 고양이 디자인의 오르골을 만날 수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제법 비쌌기 때문에 부담이 아예 되지 않는 수준은 아니었으니, 만약 이곳으로 갈 예정이 있으신 분들이 있다면 예산을 넉넉히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